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김보라·조병규 결별 인정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공식]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김보라(25)와 조병규(24)가 결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약 1년반만의 열애를 마치고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


김보라 소속사 관계자는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보라와 조병규가 결별했다. 서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소식을 알렸다.


조병규 소속사 관계자 역시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최근 결별한 사실 맞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동아닷컴은 김보라 조병규가 약 1년반만의 열애를 마치고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다. 바빠진 스케줄로 두 사람의 관계는 소원해졌고 자연스레 이별 수순을 밟게 됐다고.


김보라와 조병규는 인기 드라마 ‘SKY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열애설을 인정, 공개 연인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은 약 1년 반만에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조병규는 2015년 데뷔해 드라마 ‘돈꽃’ ‘란제리 소녀시대’,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스카이 캐슬’ 이후 독립 영화, 드라마 ‘스토브리그’ 등 공백기 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주인공 소문 역으로 캐스팅됐다.


김보라는 2004년 KBS2 드라마 ‘웨딩’에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주군의 태양’ ‘후아유’ ‘왕은 사랑한다’ ‘부암동 복수자들’에 출연했으며, ‘SKY캐슬’ 김혜나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보라는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시리즈 ‘우주인 조안’에 출연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