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놀면 뭐하니` 정재형, "前 매니저 아이유 회사 대표 돼"... 엄정화X이효리 인연부터 이효리♥이상순 소개까지 공개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정재형이 매니저 사관학교로 불리게 된 사연과 엄정화X이효리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매니저 후보로 나선 정재형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지미유는 "추천사에 '정재형은 안테나 뮤직 신입 매니저들의 논산 훈련소다'라고 되어 있는데요?"라고 운을 뗐다. 정재형은 "매니저 초보들들 저한테 붙여줬는데 그 친구들이 성공해서 아이유 회사 대표를 하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저랑 오래했던 친구들은 다 성공해서 사관학교로 불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정재형은 엄정화와 이효리와의 친분을 밝혔다. 그는 "엄정화 씨는 음악적 서사가 눈빛으로 표현돼요"라고 했다. 이어 "효리는 쿨하죠. 스태프도 잘 챙기고 큰 언니 같은 스타일이고"라고 했다. 정재형은 이효리와 이상순을 맺어준 사람임을 밝혔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