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이재한, 오늘(10일) 결혼...“결혼식은 NO”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38)과 다이버 강사 이재한(41)이 오늘(10일) 결혼한다.


최송현은 지난 8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재한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사귄 첫날부터 결혼 이야기를 했었는데 둘 다 결혼식은 안하기를 원한다. 청첩장을 돌릴 일은 없지만 올해 10월 10일에 결혼을 할까 한다”라고 밝혔다.


최송현의 예비신랑 이재한은 다이버 강사로, 두 사람은 지난해 세부에서 열리는 수중 촬영 대회에서 처음 만났다. 그곳에서 함께 다이빙을 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다.


최송현♥이재한 커플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현실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은 “샤워할 때 떨어져 있는 시간마저 그립다”라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두 사람의 사이를 반대했던 최송현의 아버지와 만나 결혼 허락을 받는 모습을 공개해 대중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드라마 ‘빅이슈’, ‘공항 가는 길’, ‘마마’, ‘감자별 2013QR3’ 등에 출연했다.


trdk0114@mk.co.kr

2020.10.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