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원 공식입장 “백혈병 재발, 마지막 이식 마치고 회복 중”

[핫이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최성원 측이 백혈병 재발과 관련해 자신의 몸 상태를 전했다.


소속사 별오름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최성원은 마지막 이식까지 다 마쳤고, 현재 회복 중”이라고 알렸다.


이어 “처음 발병 이후 치료 잘 받아 활동해도 된다는 소견 이후 조금씩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6월 뮤지컬 공연 중 드라마 차기작 확정을 받아서 준비할쯤 정기검진으로 병원을 찾았다”라며 “그 과정에서 다시 치료를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고, 드라마 관계자 및 공연 제작사와 팬 분들의 배려로 빠르게 치료를 시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최성원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별다른 보도를 하지 않으려 했다. 현재 보도된 것처럼 긴급한 상황은 아니며 회복하는 과정에 필요한 혈소판 수혈이 필요한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최성원이 더 안정적인 심리 상태에서 잘 치료 받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소속사 직원 모두 최성원씨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차후 경과에 대해서도 팬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도록 하겠다”라며 “많은 걱정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배우에게 도움을 주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내용을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최성원은 200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혜리)의 남동생 성노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 4월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11.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