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배지현 “♥류현진, 매일 마사지 풀코스로 해줘”

[핫이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동상이몽2’ 배지현이 남편 류현진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배지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7년 만에 SBS를 찾은 배지현은 남편 류현진의 추천으로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알고 보니 류현진은 해외에서도 챙겨 볼 정도로 ‘동상이몽2’의 ‘찐팬’이라는 것. 그런 류현진은 아내를 신경 쓴 듯 녹화 전날 친분이 있는 오지호에게 전화를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배지현은 남편 류현진에 대해 “과묵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배지현은 “연애 초반에는 열정이 넘치지 않냐”라면서 “(류현진이) 연애할 때는 말이 많다가 지금은 반대가 됐다”고 했다. 이어 배지현은 “집에 있을 때 말 한마디 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과묵한 스타일이다. 마운드에서나 집에서나 표정이 똑같다. 표정을 못 읽겠다”라며 류현진의 포커페이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배지현은 “류현진이 밤마다 마사지를 풀코스로 해준다”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배지현은 “현진 씨가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다 보니 할 줄도 안다”라며 출산 전후 류현진이 매일 마사지를 해주고 있음을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결혼 3년 차 동갑내기 부부 류현진♥배지현의 이야기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trdk0114@mk.co.kr

사진lSBS

2020.12.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