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권민아 "믿을 사람 無…결국 또 내 손목에 풀었지"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털어놨다.


권민아는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만 들으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 것 같은 사람들, 힘들때면 늘 함께 있어주고 언제든지 같이 힘들어 주겠다던 사람들, 도움이 필요할땐 혼자 끙끙앓지말고 언제든지 연락하라던 사람들 이런말을 들으면 사실 안 믿게된다"는 글을 올렸다.


그는 "대부분 말만 앞서지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 안 그래도 매일이 힘든데 요 몇일 정말 힘들었다. 심지어 내가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사람한데도, 소중한 친구한데도, 가깝다고 생각한 지인들한데 큰 용기내서 처음으로 손을 뻗었으나 역시나 돌아오는 답은 같았다 이해하고, 예상했던 답"이라고 적었다.


이어 "여러사람의 말을 들으면서 느꼈지만 믿을 사람 없다는 게 늘 당하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제는 정말 알아야할 것 같다. 정작 오늘도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너무 혼란스러운데 버팀목이 없지않냐"라며 "결국 또 내 손목에 풀었지,,행복한 적이 단 한번도 없었기에 그냥 평범한 하루라도 살아보고 싶다. 악착같이 돈을 벌어야 했던 이유가 오로지 그 이유만으로 버텨왔는데 흐릿해졌다..소 같이 일하고 싶다"고 했다.


이와 함께 "정말 좋은 사람만나서 결혼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이 같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첨부해 올렸다.


한편, 권민아는 AOA 탈퇴 후 우리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가 최근 해지했다. 이후 한 회사와 뷰티사업을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권민아 sns 전문

말만 들으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 것 같은 사람들, 힘들때면 늘 함께 있어주고 언제든지 같이 힘들어 주겠다던 사람들, 도움이 필요할땐 혼자 끙끙앓지말고 언제든지 연락하라던 사람들 이런말을 들으면 사실 안 믿게된다.


대부분 말만 앞서지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 안 그래도 매일이 힘든데 요 몇일 정말 힘들었다. 심지어 내가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사람한데도, 소중한 친구한데도, 가깝다고 생각한 지인들한데 큰 용기내서 처음으로 손을 뻗었으나 역시나 돌아오는 답은 같았다 이해하고, 예상했던 답이다.


그리고 여러사람의 말을 들으면서 느꼈지만 믿을 사람 없다는 게 늘 당하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제는 정말 알아야할 것 같다. 정작 오늘도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너무 혼란스러운데 버팀목이 없지않냐. 결국 또 내 손목에 풀었지,,행복한 적이 단 한번도 없었기에 그냥 평범한 하루라도 살아보고 싶다. 악착같이 돈을 벌어야 했던 이유가 오로지 그 이유만으로 버텨왔는데 흐릿해졌다..소 같이 일하고 싶다. 그리고 정말 좋은 사람만나서 결혼하고 싶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