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100억 자산가에 취집? '오해'"('언니한텐 말해도 돼')

양준혁X예비신부 박현선, '언니한텐 말해도 돼' 출연

예비신부 박현선, ♥양준혁 실체 폭로

"19세 연상·100억 자산가 양준혁에 취집?"

양준혁 "다 계획이 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준혁의 예비신부 박현선이 남편의 실체를 거침없이 밝힌다.


22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양준혁과 결혼을 2개월여 앞둔 박현선이 언니들의 조언을 직접 듣고 싶다며 찾아와 거침없는 폭로를 한다.


박현선은 오는 12월 26일 양준혁과 결혼식을 올린다. 박현선은 "19세 연상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양준혁과 결혼한다고 하니 취집간다는 오해를 받는데 사실은 전혀 아니다"며 억울함을 토로한다. 이어 양준혁의 숨겨진 의외의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다.


하나둘 밝혀지는 양준혁과 박현선의 놀라운 연애 이야기에 흥분한 언니들은 급기야 계획에도 없던 예비 신랑 양준혁을 스튜디오로 소환한다. 친정 언니로 빙의한 MC들은 예비 신부 박현선을 대신해 양준혁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다. 하지만 양준혁은 언니들의 질문 폭격에도 "다 계획이 있다", "내가 바쁘다"며 뻔뻔함(?)으로 일관한다.


짠돌이 양준혁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22일 밤 8시 30분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10.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