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양성' 김원해 측 "현재 격리시설 입원중…증상 양호한 상태"

[연예]by 텐아시아

연극 '짬뽕' 출연진 확진자 발생

김원해, 자진검사 받고 확진 판정

"매니저는 음성, 소속사 사무실 소독 완료"

텐아시아

배우 김원해/ 사진=텐아시아DB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김원해가 "현재 증상이 양호한 상태"라고 밝혔다.


김원해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는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사 소속 배우 김원해 님의 코로나19 치료 상황을 전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김원해가 연극 '짬뽕' 연습 중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지난 19일 자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격리시설로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으며 증상은 양호한 상태"라고 알렸다.


이어 "배우의 현장 매니저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 음성 판정을 받았고 해당 매니저는 자가격리 후 2주 뒤 코로나 재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당사의 사무실과 차량은 모두 소독했으며 모든 임, 직원은 가능한 재택근무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소속 배우가 완치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무더운 날씨에 최전방에서 힘써주시는 질병관리본부 및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다"며 글을 마쳤다.

텐아시아

배우 김원해/ 사진=텐아시아DB

다음은 더블에스지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블에스지컴퍼니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김원해 님의 코로나19(COVID-19) 치료 상황을 전해드립니다.


김원해 님은 연극 ‘짬뽕’ 연습 중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지난 19일 자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격리시설로 입원하여 치료를 받고 있으며 증상은 양호한 상태입니다.


배우의 현장 매니저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았고 해당 매니저는 자가격리 후 2주 뒤 코로나 재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사무실과 차량은 모두 소독을 하였으며 모든 임, 직원은 가능한 재택근무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소속 배우가 완치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늘고 있는 상황에 방역지침을 이행하여 확산 방지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무더운 날씨에 최전방에서 힘써주시는 질병관리본부 및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블에스지컴퍼니 올림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2020.08.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