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 원이 적당?"…에일리, 금전 요구하는 DM에 의문

[핫이슈]by 텐아시아

에일리, SNS 통해 고충 토로

선 넘는 DM에 궁금증 폭발

텐아시아

/사진=에일리 인스타그램

가수 에일리가 SNS를 통해 금전을 요구하는 누리꾼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에일리는 1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근데 왜 내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돈 빌려 달라 하는 분들은 항상 금액이 다 3000만 원인가?"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궁금하다. 그게 빌리기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금액인가? 분명 디엠은 다 다른 분들이 보내는데 같은 금액으로 부탁하길래 궁금해서"라고 이야기했다.



텐아시아

/사진=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계속되는 누리꾼들의 금전 요구에 당황한 듯한 기색을 표하면서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8일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의 OST 'Blue Bird'를 발매했다.

다음은 에일리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근데 왜 제 인스타 디엠으로 돈 빌려 달라 하시는 분들은 항상 금액이 다 3천만원인가요? 궁금해서요. 그게 빌리기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인가요? 분명 디엠은 다 다른 분들이 보내시는데 같은 금액을 부탁하시길래 궁금해서요.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2020.11.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