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캠핑카 서비스 와 함께하는 양평 차박여행

[여행]by 대한민국 구석구석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 수요가 국내여행으로 몰리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여행의 형태인 '차박캠핑'의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캠핑카를 구매하거나 개조하기에는 비용과 시간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인데요!(●´⌓`●)


망설이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캠핑카를 이용한 차박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부터 소품, 음식, 장소까지 제공이 가능한 '올인원 캠핑카' 여행 서비스 <캠버>를 소개해드립니다.

공유 캠핑카 <캠버>

<캠버>는 개인이 캠핑카를 직접 소유하지 않고도, 캠핑카 사용 기간에 맞춰 빌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엔 '솔라티'를 대여받았는데, 평소에 캠핑을 즐겨 하지만 이번만큼은 정말 '몸만 가보자'해서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이용해보았습니다. 


​캠핑카 대여 서비스 <캠버>에서는 캠핑카뿐만 아니라 원목 캠핑용품, 차박 장소 추천, 기타 장비, 음식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걸 준비해 주기 때문에 대여 기간 동안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버>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라티, 스타렉스 등 캠핑카의 종류도 여러 가지인데요!(레이 캠핑카 향후 서비스 예정)  취향에 따라 캠핑카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격은 26세 이상이어야하며, 2종 보통 면허증 소지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동반 여행도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 전/후로 출발 전 꼼꼼한 실내외 세차와 철저한 방역 소독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정말 깨끗한 상태를 자랑했습니다.

캠핑카 픽업하는 곳으로 가면 직원분께서 캠핑카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어떤 용품들이 있는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데요. 안전하고 유용한 캠핑카 이용을 위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시간을 갖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또한, 차 안에 자세한 사용 설명서 준비되어 있어서 헷갈리는 부분도 나중에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별도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원하는 캠핑장소까지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답니다.


​▶공유 캠핑카 <캠버> 서비스 자세히 보기

※ 캠핑카 픽업위치 :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로 9길 70


*캠핑차량 픽업 시, 주차권 제공

*원하는 장소로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가능, 서울권 25,000원부터 시작(거리에 따라 요금 상이)

세움내움캠프

캠핑카 대여 후, 오늘의 캠핑장소인 세움내움캠프에 도착했습니다!


​차박 장소 추천 세움내움캠프는 폐교를 활용한 캠프장인데요. 운동장에는 여러 가지 공놀이를 할 수 있도록 농구공, 축구공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휴게시설도 잘 되어 있으며, 공동 취사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냉장고 또한 이용 가능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2곳씩 있어서 편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개인 여행 뿐 아니라 코로나 이후 세미나, 단합대회 등의 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캠핑에 필요한 장비들을 꺼내 조립해 보았는데요. 장비마다 그림과 이름이 적혀 있어서 쉽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원목 장비들이라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것은 덤! SNS 인생샷도 건질 수 있습니다. 
통삽겹살, 목살, 소시지, 새우, 치즈, 야채 세트 등등!음식까지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장을 볼 필요가 없었어요.

저녁에는 넉넉히 준비된 바비큐를 구워 먹으며 노래를 듣고 불멍을 하며 차박 장소로 추천하는 세움내움캠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았는데 부족함 없이 잘 쉬다 온 차박캠핑이었습니다.

캠핑용품 하나하나 챙겨야 하는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은, <캠버>의 서비스! 처음 차박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캠버>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세움내움캠프

-위치 :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양동로 1112


*<세움내움캠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참조

*촬영에 이용된 장비와 소품은 모두 <캠버> 서비스 상품입니다.

물의 정원

함께 둘러보기 좋은 남양주 '물의 정원'은 2012년 한강 살리기 사업으로 조성한 수변생태공원입니다. 물의 정원에는 주차장이 2곳 있는데요. 1주차장은 캠핑카, 버스 등 큰 차들이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전거 도로를 비롯해 물향기길, 물마음길, 물빛길 등 다양한 산책로와 전망 데크가 있습니다. 잘 정돈된 산책길을 천천히 거닐며 도심 속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물의정원 상징교인 뱃나들이교를 건너면 강변산책로변으로 대단지 화초 단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양귀비, 가을에는 노랑코스모스를 볼 수 있답니다. 수려한 북한강과 화초단지가 어우러집니다.

물의 정원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주차요금 : 기본 30분 600원, 30분 초과 시 10분당 300원, 1일 주차요금 7,000원

⇒ 거리 두기 상황에 따라 운영 여부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 우리 모두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세요 ★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SNS 

글, 사진 :  다님5기 염기쁨​

2021.07.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 여행의 믿을 구석! 어디로 떠나도 막힘 없는 맞춤형 여행 서비스
채널명
대한민국 구석구석
소개글
국내 여행의 믿을 구석! 어디로 떠나도 막힘 없는 맞춤형 여행 서비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