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한 관광지 투어

by야나트립 YANATRIP

만약에,,, 언젠가는,, 북한을 자유여행으로 가게 된다면? 북한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뭐가 있을까?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나는 지난 몇 년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유여행객을 위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투어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들과 직접 만나고 계약을 이루어냈다. 이것이 나의 일이다. 요즘 남북의 관계가 희망적이면서 제일 먼저 든 생각이 북한 여행 그리고 그 속에 자유여행객을 위한 투어 상품들에 대해 궁금했다. 언젠간 북한과의 관광교류가 활발해지면 어쩌면 북한으로도 자유여행을 갈 수 있는 날이 올 수 도 있겠다는 상상을 해보았다. 비록 상상이긴 하지만 우리 사이트에 북한의 액티비티 상품이 올려져서 판매된다면 그 기분은 정말 어떨까?^^

 

그래서 현재 외국인 대상 북한의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사이트를 참고해서 북한의 투어들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았다.

North Korea Tours

시작은 평양부터 (Enter Pyongyang)

@koryotours

1. 평양 출발 자전거 투어 (NORTH KOREA BICYCLE TOUR)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NORTH KOREA BICYCLE TOUR – 7 NIGHTS @uritours

북한 자전거 투어는 북한에서 제공되는 어떤 투어와도 다릅니다! Road of Youth Heroes에서 12km를 서쪽으로 순환하고 천내군에서 그림 같은 울림 폭포까지 이어지는 아름답고 구불구불 한 길 30 km를 태클합니다. 50 km의 Mt. 장수 경관 지역. 최근 관광객들에게 개방된 길. 평양 거리를 따라 12 km의 도시를 타거나 원산의 도심을 경유하여 아침을 타는 등의 여유로운 트레킹입니다. 또한 북한 사람들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2. 평양 마라톤대회 (THE PYONGYANG MARATHON TOURS)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PYONGYANG MARATHON @uritours

거의 모든 사람이 전문적인 주자와 함께 아마추어 마라톤에서 뛰 수 있습니다. 스스로 경기에는 등록할 수는 없습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면허 여행사와 함께 평양 마라톤 투어를 예약해야 합니다.

 

3. 평양 헬기투어 (Helicopter flight over Pyongyang)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Koryotours

2015년 11월, 고려여행은 소련 Mi-17 헬리콥터로 평양을 여행 한 최초의 관광객을 마침내 얻었습니다. 랜드마크 투어는 약 40분 정도 걸렸으며 이제는 최소 8명에 이르는 그룹 투어에 정기적으로 운영됩니다. 헬리콥터는 수도를 가로지르는 순환 도로를 따라, 그리고 대동강을 따라 5월의 경기장, 새로운 과학 센터, 류양 호텔과 같은 명소를 탐험합니다.

 

4. 평양 쿠킹클래스 (Take a cooking class in Pyongyang!)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Koryotours

평양의 요리 교실! 이것은 평양냉면 (raengmyon), 김치, 녹색 콩 팬케이크 및 기타 현지 음식과 같은 한국 전통 음식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는 요리 협회의 요리사와 요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요리 수업은 2시간 동안 75 EUR가 들며, 이후 자신이 직접 만든 저녁 식사가 이어질 것입니다.

 

5. 평양 출발 골프투어 (GOLF NORTH KOREA – PRIVATE TOUR)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uritours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페어웨이를 운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 개인 골프 휴양지에서 북한의 유일한 골프 코스를 두 차례 돌리고 휴면 시간에는 평양의 상징적인 기념물과 정치 명소 및 서쪽의 남포 (Nampho) 항구 도시를 방문하게 됩니다. 평양 골프장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태성호수 기슭에 위치한 평양 외곽 40 km 지점에 위치한 18 홀, 파 72, 6800 야드의 잘 정비된 코스입니다.

 

6. 마시령 스키 투어 (Masik Pass Ski Resort Extension)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Koryotours

2013년 첫 번째 주요 스키 리조트로 개장 한 마식령(말을 쉬는 곳)은 9개의 메인 러닝과 2개의 초보 슬로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전 세계에서 많은 논란과 추측으로 문을 열었지만 지금은 눈이 내리는 계절에 관광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이 호텔은 이 나라에서 최고이며 심지어 멋진 수영장뿐만 아니라 손님을 위한 객실에서 값 비싼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산 정상에서 계곡의 호텔까지 5 km에 이릅니다.

 

7. 서핑 어드벤처 투어 (NORTH KOREA SURF AND SUP DIPLOMACY)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uritours

이 투어는 북한에서 가장 멋지고 포괄적인 경험입니다. 이 여행은 관광 여행 그 이상입니다. 서핑, 패들보딩 등의 스포츠를 지구 상에서 가장 폐쇄된 문화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짜 북한"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전문 강사는 평양의 대동강에서 패들 보드를 세우고 울림폭포 (Thundering Ulim Waterfall) 아래에서 스릴을 느끼고 남강의 고요한 물을 어떻게 즐기고 새로운 마식령 스키 리조트에서 편안한 저녁을 즐기는지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또한 북한의 두 번째 큰 도시인 함흥 (Hamhung)을 둘러보고 마지막 날을 위해 DMZ로 차를 몰고 평양으로 돌아오기 전에 우리를 둘러볼 것입니다.

 

8. 비무장지대 일일투어 (DMZ Day Tour Extension)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북한을 방문하는 동안 DMZ Day Tour Extension을 통해 이번에는 남북한 관계자들이 회담을 하는 판문점 및 비무장 지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반도를 두 나라로 분리하고 있는 경계선이며,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는 땅입니다. 지뢰와 높은 콘크리트 벽, 탱크 함정 및 군인들이 이 지역을 24시간 연중무휴로 지키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국경으로 불립니다.

 

9. 평양 출발 70주년 백두산 투어 (70TH ANNIVERSARY NATIONAL DAY SPECIAL – MT. PAEKTU)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uritours

이 투어는 2018 년 북한을 여행 한 가장 흥미진진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백두산과 70주년 특별 기념일 축하 행사에 평양에 가면 군사 퍼레이드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백두산은 북한에서 가장 신성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전세 비행기로만 도착할 수 있어 매우 독점적인 곳입니다.

 

10.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 투어 (Dragon Boat Festival Weekend Tour)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koryogroup

만약에, 북한을 여행하게 된다면? 북

@koryogroup

이 투어는 긴 주말 중국 용 보트 축제 기간 동안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에서 활동적인 주말을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주말 휴양지는 야외 및 실내 활동을 통해 북한을 소개합니다. 평상시 피크닉을 즐기고,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대중적인 장소 인 모란봉 공원 (Moranbong Park)에서 자전거로 평양 하이라이트를 둘러보고 문수 워터파크 (Munsu Water Park)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십시오.

 

*투어 상품에 대한 설명과 이미지 자료 출처 : (by uritours) (by koryogroup) (by youngpioneert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