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핼러윈 분위기 내볼까? 식품업계, 할로윈 신제품 쏟아낸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핼러윈 데이를 코앞에 앞두고 10월 한 달간 식음료업계와 프랜차이즈 업계가 핼러윈 한정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핼러윈 관련한 이색 식음료 판매에 한창인 호텔가부터 과자,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캔 디자인으로 핼러윈 분위기 내는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제공]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제공]

멕시코 죽은 자의 날에서 영감을 얻은 캔 디자인의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편의점과 대형할인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해골 이미지와 매력적인 캔 디자인이 핼러윈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출시와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 캔 디자인과 색깔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망고 과즙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로, 달콤한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다.




▲ 쥬케로 사탕 핼러윈 패키지 – 페를레디솔레 포지타노 사탕

임신부 사탕으로 유명한 쥬케로가 핼러윈 특별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페를레디솔레 포지타노는이탈리아 햇살을 받고 자라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과 오렌지로 만든 사탕이다.




▲ 빠질 수 없는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핼러윈 콘셉트 디저트,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핼러윈 콘셉트의 디저트, 크렘슈 2종을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핼러윈을 맞아 스푸키 핼러윈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 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 해 재미있게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는 시즌 한정판 핼러윈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핼러윈 시그니처인 호박 플레이버를 초코파이로 구현한 제품으로 단호박을 넣어 만든 비스킷을 단호박 초콜릿으로 커버링하고 마시멜로 속을 옥수수 크림으로 채웠다. 핼러윈의 대표 색깔인 주황의 호박색과 보랏빛의 마시멜로가 어우러졌다.




▶ 홈파티엔 역시 배달 피자 – 파파존스 핼러윈 피자



한국파파존스는 이달 핼러윈 데이를 맞아 색다른 핼러윈 피자를 출시했다.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로 웃는 호박 모습을 표현해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 등불 잭오랜턴(Jack-O’-Lantern)을 연상케 하는 이색 비주얼이 눈에 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10.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