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부터 전망대 식사까지…롯데월드타워·몰이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코스

[푸드]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12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꼭대기층인 123층에 위치한 ‘123 라운지’에서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당일 한정 패키지 '123 로얄스위트권'을 판매한다. 한강을 바라보며 와인(인당 1잔)과 랍스터·가리비 샐러드, 소고기 스튜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밸런타인데이 기념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시즌 한정 케이크와 서울스카이에서 스페셜 디너코스를 즐기고 있는 커플 [롯데물산 제공]

시즌 한정 케이크와 서울스카이에서 스페셜 디너코스를 즐기고 있는 커플 [롯데물산 제공]

시그니엘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밸런타인 천사의 깃털’을 출시했다. 자스민 차를 우려내 만든 가나슈를 딸기 글레이즈로 감싼 케이크 위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깃털 모양 장식으로 신비로운 연출을 더했다. 핑크색 하트와 폭신한 화이트 쿠션, 달콤한 체리 콤포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니 케이크 ‘밸런타인 필로우’도 함께 판매한다.


월드타워점을 비롯한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다양한 품목별 초콜릿과 향수 전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스위트 기프트’ 기획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초콜릿과 어울리는 달달한 스위트 와인부터 스파클링, 로제 와인 등 57종 주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물산 제공]

[롯데물산 제공]

또한 연말부터 약 12만 명이 넘는 관람객에게 동화 속 즐거움을 선사한 대형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 ‘로맨틱 그린하우스(Romantic Greenhouse)’로 변신했다. 온실 속 100여개의 크고 작은 하트와 사랑초 화분들로 꾸며진 포토존과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자수 정원에서 둘만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샤롯데 가든의 시그니처 인증샷 명소로 관심을 받았던 유럽풍 미로정원과 회전목마도 3월 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도심에서 볼 수 없는 12 ㎡ 규모의 미로 정원과 회전목마는 밤이면 화려한 조명이 더해진다.


gorgeous@heraldcorp.com

2023.02.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