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카페 드롭탑, 밤·단호박 등 활용한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by리얼푸드

- 고구마, 옥수수 등 제철 원재료 활용한 가을 음료 2탄

- 건강도 챙기고 다양한 식감으로 마시고 씹는 즐거움까지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가을 신제품 2탄을 내놓는다. 9월 블렌딩 티 4종에 이어 곡물을 활용한 음료이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원재료를 활용하고 타피오카 펄과 옥수수 콘을 넣어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강화했다.




카페 드롭탑은 30일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 총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밤을 활용한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밤 라떼의 달콤함과 펄의 쫄깃함이 조화를 이루며, 위에 덮인 크림은 입안을 부드럽게 감싼다.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단맛의 자색 고구마 라떼에 펄과 크림이 더해져 디저트로는 물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충분하다.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는 고흥산 제철 단호박의 담백하고 달콤한 크림이 제주산 말차에 올려져있다. 향긋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맛은 물론 제주와 전라남도 고흥의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 농가 상생 제품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 베이스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에 옥수수 콘이 듬뿍 첨가된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다.

드롭탑 관계자는 “가을의 맛과 향기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재료 선정부터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다”며 “제주, 고흥 등의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고품질의 음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에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음료 4종과 블렌딩 티 4종 중 택1 포함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매장은 강남아이파크점, M합정역점, M광주상무중앙점이며 30일부터 소진 시까지 프로모션 참여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