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개최

[자동차]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미국 특산품을 한 자리에 모은 〈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이 미국 중서부 동북부 식품수출협회 주관으로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12월 6일까지 개최된다.


온라인에서는 처음으로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 몰과 함께 진행되는 〈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에는


대표적인 미 중서부 동북부 특산품을 비롯해 토마토 소스로 유명한 하인즈와 헌트, 야채 스낵인 베지칩, 나쵸칩, 치즈소스, 과자, 음료, 각종 소스 등 한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신세계 김낙현 바이어는 “언텍트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온라인 식품관에서도


트렌디한 미국식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4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은 온라인과 동시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강남점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gorgeous@heraldcorp.com

2020.12.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