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X 매일우유 콜라보 ‘우유 크림 디저트’ 출시

[자동차]by 리얼푸드

-매일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고소한 맛 담은 우유 크림 디저트 3종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디저트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통해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지난 29일 출시했다.


폴 바셋이 선보인 디저트는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을 사용한 미니 케이크와 롤 케이크, 크림빵 3종이다.

[엠즈씨드 제공]

[엠즈씨드 제공]

‘우유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 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을 지녔다. 폴 바셋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밀크롤도 이번에 ‘우유크림 롤’로 리뉴얼 되었다. 롤케이크 안에 매일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채워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하얀 빵 속에 고소한 우유 크림이 가득 담긴 ‘우유크림 빵’은 부드러운 크림이 쫀득한 빵과 어우러지며 커피나 우유, 티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폴 바셋 담당자는 “최고의 우유 크림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맛을 살린 부드러운 디저트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유크림 디저트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먹고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폴 바셋에서 최근 출시한 민트그린 앵글머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4.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