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을 더욱 가깝게’ 홍콩 딤섬 팀호완, 신메뉴 2종 출시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홍콩식 '파이구 볶음밥'과 '사천식 완탕 비빔면' 등 신메뉴 2종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파이구 볶음밥’은 돼지 등심을 튀겨 볶음밥과 함께 곁들여 먹는 요리다. 파이구는 돼지고기를 튀겨낸 홍콩식 요리로 현지에서 공수한 향신료로 숙성해 육즙이 가득하며,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곁들여 먹는 볶음밥은 계란과 함께 담백하게 볶아냈다.


함께 출시하는 ‘사천식 완탕 비빔면’은 팀호완의 인기 메뉴인 사천식 완탕에 볶은 야채와 면을 더해 풍미를 낸 메뉴다. 사천식 완탕은 돼지고기 소를 기본으로 싼 완탕을 18가지 엄선된 재료로 오랜 시간 조리한 팀호완 특제 칠리소스와 함께 먹는 국물 없는 완탕 요리다. 사천식 완탕의 매콤한 소스와 면, 볶은 야채가 어우러진다.

[팀호완 제공]

[팀호완 제공]

[팀호완 제공]

[팀호완 제공]

‘신제품 파이구 볶음밥’과 ‘사천식 완탕 비빔면’의 가격은 각각 9000원이며, 4월 30일부터 팀호완 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팀호완의 인기 메뉴들을 더 맛있게 조합해 선보이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홍콩 현지의 맛과 식감을 살린 딤섬과 함께 다양한 팀호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팀호완은 달콤하고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과 탱글탱글한 새우살을 넣은 하가우,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다져 넣은 샤오마이 등 다양한 홍콩의 딤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4.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