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딸기&생과일 빙수’ 출시

[비즈]by 리얼푸드

- 키위, 망고, 멜론, 파인애플 등 신선한 생과일 담은 빙수

- 1인 빙수 트렌드 반영, 혼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도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이른 더위를 맞아 신선한 생과일과 시원한 얼음을 함께 담아낸 ‘딸기&생과일 빙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빙수 신제품은 키위, 망고, 멜론, 파인애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4가지 생과일을 풍성히 활용해 과일의 본연의 달콤하고 진한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과일을 토핑이 아닌 곱게 간 얼음 속에 듬뿍 담아내, 과일 빙수의 풍미를 살렸다.


파리바게뜨는 ‘딸기&생과일 빙수’ 외에도 다양한 빙수를 선보인다. 먼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한 ‘1인용 팥빙수’는 소용량의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제공한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고운 얼음에 달콤한 통단팥과 인절미 떡을 얹은 ‘팥빙수’ △화려한 색감의 딸기, 망고 과일 얼음 2종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형상화한 ‘딸기망고 꽃빙수’ △고운 망고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매년 과일 빙수가 좋은 반응을 얻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제철 과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도를 적극 반영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5.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