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네부엌, 김치혁명을 이끄는 오이소박이 양념 출시

[자동차]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샘표가 운영하는 ‘새미네부엌’이 여름철을 맞이하여 김치양념 4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에 이은 ‘오이소박이’ 앙념을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이지 않고 제철 재료에 고춧가루만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절이지 않고도 3분 만에 뚝딱 만들어 먹는 ‘겉절이 양념’, 무에 고춧가루와 버무리기만 하면 끝나는 ‘깍두기 양념’ 등 김치를 담글 때 소비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한 제품이다.




오이소박이 양념은 다진 양파, 배, 젓갈, 풀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고춧가루만 있으면, 시원하고 아삭한 오이소박이를 만들 수 있다. 오이를 절이는 과정이 없어 간편하다. 오이에 고춧가루와 새미네부엌 양념을 넣고 실온에 하루 숙성하면 여름 별미김치 오이 소박이를 5분안에 만들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다년간 지속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존의 김치 담그는 방법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김치에 맞는 양념 배합비를 찾아냈다. 고춧가루를 넣지 않아 취향에 맞게 색깔과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김치를 담그기에도 좋다.

[샘표 제공]

[샘표 제공]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과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각 2980원이다. 이번 달부터 매월 라이브 방송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새미네부엌 마케팅 담당자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절이는 부분과 양념 만들기를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종류별로 다양한 김치양념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미네부엌은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고자 하는 샘표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6.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