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간편식 출시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을 출시해, 카카오 메이커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전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야구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하는데 제약이 많아진 것에 착안했다. 메뉴는 ‘집관(집에서 관람)’ 응원에 요긴한 야구장 별미 먹거리로 엄선했다. 기획단계부터 인기 구단 NC 다이노스와 협업해 메뉴를 선정하고,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은 국민간식 ‘1루 매점 떡볶이’와 ‘다이노스 치즈볼’, 그리고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이다.


‘1루 매점 떡볶이’는 쫄깃한 식감의 밀떡과 큼지막한 어묵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다이노스 치즈볼’은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4가지 치즈로 만들어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은 국내산 순살치킨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히고, 다시 눈꽃처럼 라이스볼을 올려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함께 들어있는 치즈시즈닝을 솔솔 뿌려먹으면 재미와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다. 치즈볼과 치킨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대상 제공]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간편식 3종[대상 제공]

제품 가격은 ‘1루 매점 떡볶이’가 4980원(360g), ‘다이노스 치즈볼’과 ‘치즈닝 라이스볼 치킨’은 각각 8900원(300g)과 9000원(420g)이다. 오는 14일(월)까지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부터 온라인 전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들이 보다 즐겁게 팀을 응원할 수 있게 하고자 해당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3종은 간식, 야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구장이 아닌 곳에서도 늘 NC다이노스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대상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집관’ 응원의 기쁨이 조금이라도 더 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6.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