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다이어트 시즌 돌입… 유통업계, 단백질 제품 출시 이어져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여름을 앞두고 본격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단백질’을 활용한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건강하게 체중조절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유사나 체중조절용조제식품 뉴트리밀 4종[유사나 제공]

유사나 체중조절용조제식품 뉴트리밀 4종[유사나 제공]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함량 없이 하루 한 끼 235 칼로리의 영양 밸런스를 맞춘 ‘유사나 뉴트리밀’을 선보였다. ‘유사나 뉴트리밀’은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을 고려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과 더불어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있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1회 분량당 15g의 단백질을 공급하여 다이어트 시, 꼭 챙겨야하는 단백질을 충분히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더욱 풍부한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틴 플러스’로 1회 섭취 시 10g의 단백질을 추가 제공한다. 찬물에 뉴트리밀 3스푼을 넣은 뒤, 셰이커통에 넣고 약 45초간 흔들면 셰이크 음료가 완성된다. 단백질을 추가하고 싶다면 ‘프로틴 플러스’ 2테이블스푼(12g)을 함께 섞어 주면 된다. 유사나 뉴트리밀은 더치 초콜릿 맛과 프렌치 바닐라, 와일드 스트로베리, 카푸치노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유사나는 다이어트 성수기 시즌에 맞춰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는 풍부한 영양 섭취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출시된 ‘28일 프로그램’과 함께 매월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동서식품은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편리하게 먹기 좋은 시리얼바 신제품 ‘포스트 단백질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동서식품 ‘포스트 단백질바’는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했다.




hy는 단백질 브랜드 ‘프로틴코드’를 론칭하고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비건 인증을 받은 ‘프로틴코드 드링크’를 출시했다. ‘hy 프로틴코드’ 1개당 단백질 함량은 18g이다.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볼’을 선보였다. ‘닥터유 단백질볼’은 통아몬드를 단백질 크런치와 단백질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