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와인, 와인 페어링 픽업 서비스 파트너 ‘페어링 매장’ 확대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이 와인 페어링 픽업 서비스를 함께 운영할 페어링 매장을 확대 모집한다.


렛츠와인은 와인과 잘 어울리는 음식과 제품은 물론, 상황과 공간까지 페어링해 제안하는 플랫폼이다. 지역별 ‘힙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스토어들과 함께 와인 페어링 제품 및 음식들을 제안한다. 고객들은 렛츠와인에서 주문한 와인을 페어링 매장에서 픽업하면서 매장 내 비치된 페어링 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매하며 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페어링 매장의 제품은 렛츠와인에 입점돼있어, 앱을 통해 주문하면 집으로 직접 배송 받을 수도 있다.

렛츠와인 와인 픽업[렛츠와인 제공]

렛츠와인 와인 픽업[렛츠와인 제공]

에이지너리14 매장 전경[렛츠와인 제공]

에이지너리14 매장 전경[렛츠와인 제공]

렛츠와인 페어링 매장은 와인과 좋은 페어링을 이루는 고품질의 제품과 함께 개성있는 공간 콘셉트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디저트, 사퀴테리 등 매일 다른 종류의 페어링 매장에서 와인과 푸드를 픽업하며 고객은 와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다.


현재까지 파트너십을 맺은 페어링 매장은 사실주의 베이컨, 에이지너리14, 황인상브레드, 골든 치즈타르트, 감성고기 등 40여 곳에 이른다. 렛츠와인은 페어링 매장을 연내까지 100여 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으로, 현재 많은 스토어와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박병진 에이지너리14 대표는 “와인 픽업을 위해 방문한 분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 좋다”라며 “에이지너리14 제품에 대한 고객 호감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픽업 이후 단골이 된 분들도 있는 등 브랜드 홍보 효과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렛츠와인 관계자는 “렛츠와인의 페어링 매장으로 함께 하면 각 매장에서 발생되는 픽업 와인 판매에 따른 매출을 공유 받을 뿐 아니라 스토어 인지도 및 온라인 입점을 통한 매출 증대도 기대할 수 있다”며, “와인을 픽업하며 자주 매장을 오가는 동네 주민들을 단골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7.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