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아이허브, 매스틱검 신제품 출시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세계 최대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가 위 건강 보충제 매스틱검을 출시했다.




아이허브(iHerb)는 5일 자사 PB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이 위 건강 보충제 매스틱검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허브 제공]

[아이허브 제공]

CGN 메스틱검은 최근 건강기능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매스틱검을 주원료로 한 위 건강 보충제다.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유향나무(Mastic) 수액을 건조시킨 것으로 1년에 단 한 번, 나무 한 그루당 극소량만 체취되는 고급 원료다. 매스틱검은 과다한 위산 분비 억제 및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 및 속쓰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기재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매스틱검을 3주 동안 섭취한 참가자들의 경우 기능성 소화불량이 77%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CGN 매스틱검은 칼슘이 함유돼 있어 매스틱검과 함께 섭취 시 위산 분비 균형에 도움될 수 있다. 목 넘김이 편한 식물성 캡슐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 가능하다. 또한 제3기관 품질 검사(iTested)를 통해 위 건강은 물론 품질과 안전까지 꼼꼼하게 챙겼다고 아이허브 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이주현 아이허브 코리아 홍보 팀장은 “매스틱검은 스트레스성 및 염증성 위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상 속 위 불편감을 경험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보충제”라고 설명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