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드, 추석 맞이 건강기능식품 ‘뇌보’ 할인 이벤트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천연물 연구개발 기업 ㈜뉴메드가 추석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뇌보’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뇌보는 뉴메드와 경희대 한의과대학 연구진이 공동 연구개발하고, 홍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의 기능성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일일 섭취량 기준 8mg(Rg1, Rb1 및 Rg3의 합)을 함유했다. ▲기억력 ▲면역력 ▲피로 개선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5대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5가지 부원료인 지황, 가시오갈피, 황금, 복령, 오미자 등의 천연물 원료들을 배합했다.

[뉴메드 제공]

[뉴메드 제공]

오는 26일까지 뇌보 추석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 찜하기 미션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5000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개설한 뇌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월 무료 체험분을 제공하는 ‘#뇌보하기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뇌보 1개월 분을 선물한다.




뉴메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모임조차 어려운 때에, 비대면으로라도 가족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기억력 개선 기능성부터,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뇌보 제품을 명절 선물로 활용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9.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