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벤앤제리스, 한국 론칭 2주년 온프라인 행사 지속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8월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은 물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9월까지 지속할 계획이다.


벤앤제리스는 지난 8월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론칭 2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벤앤제리스가 국내에 선 론칭한 8월, 공식 론칭한 9월의 생일자를 대상으로 파인트 제품을 증정하기도 하고, 벤앤제리스의 사진에 2주년 기념 메시지를 담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해준 팬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등 벤앤제리스만의 위트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9월에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 벤앤제리스 2주년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를 확인하는 퀴즈, 빙고 등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벤앤제리스 제공]

[벤앤제리스 제공]

2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연장 진행된다. 기존에 8월 한 달 간만 진행 예정이었던 대규모 할인을 9월까지 연장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진행된 할인 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셨다”며 “보다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한 달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SSG.COM, 배민B마트, 띵굴마켓, 마켓컬리 등 온라인 총 7개 채널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GS 25와 CU 편의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AK 분당점 매장에서 파인트 혹은 미니컵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벤앤제리스의 온라인 30% 할인, 오프라인 2+1 행사는 9월 30일(목)까지 진행되며, 그 외 이벤트는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달 전문 매장 DV점에서는 9월 중순부터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쿠키 카니발’ 미니컵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V점은 서울과 경기뿐 아니라 인천,창원 등 전국 단위로 매장을 확대해 현재4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벤앤제리스는 지난 2019년 8월 GS 25 선론칭, 같은 해 9월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벤앤제리스 하우스’를 오픈하며 한국에 첫 선을 보였다. ‘미국 맛’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지면서 판매처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