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오픈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6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36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서울 도심의 핵심상권인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다. 신규 오픈한 Chai797 Plus 매장은 9층에 위치해 있으며, 홀 정면에는 오픈 키친을 조성했다.

[삼천리ENG 제공]

[삼천리ENG 제공]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매장 내에는 Chai797의 프리미엄 밀키트를 만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Chai797 셰프가 현장에서 만드는 요리의 맛과 품격을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Chai797 밀키트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호우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매월 에스온(S-ON) 모든 고객에게는 이 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를 발급한다.


goregous@heraldcorp.com

2021.09.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