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굿네이버스와 콜라보 사랑나눔 펼쳐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추석을 맞아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손잡고 도내 11개 읍, 면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펼쳤다.




지난 15일 하림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림 닭가슴살 캔’ 제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의 이웃들과 함께 뜻깊은 명절을 보내고자 나눔의 정을 마련했다.

[하림 제공]

[하림 제공]

선물 꾸러미는 한국국토정보공사의 자금 후원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하림의 대표 제품인 삼계탕, 닭가슴살 캔, 순수한 밥 등 식료품과 도내 사회적 기업이 생산한 생활필수품 등으로 선물꾸러미를 구성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추석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하림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9.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