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후속작은 국내산 팥 담은 ‘첵스 팥맛’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화제 속에 품절대란까지 일으킨 ‘첵스 파맛’의 후속작이 나온다. 이번에는 리얼 팥맛이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제공]

신제품 첵스 팥맛의 탄생 배경에는 16년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출시된 첵스 파맛의 성공이 있다. 파맛 출시 후 소비자들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며 ‘민트초코 첵스’, ‘커피맛 첵스’, ‘고구마맛 첵스’ 등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서 색다른 첵스의 맛 출시를 기대해왔다.




첵스 팥맛은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하여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고,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우를 넣어 마치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서지혜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신제품 ‘첵스 팥맛’은 전통적인 식재료인 팥의 영양과 맛은 그대로 살리고 농심켈로그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는 가장 한국적인 시리얼이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최근 레트로 감성에 빠진 2030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사해 파맛 이후 또 한 번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흥미를 자극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가장 먼저 첵스 팥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첵스 신제품 시식단’을 24일까지 모집 중이다. 켈로그 공식 유튜브,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gorgep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