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크림 본연의 맛과 식감'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 출시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로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릿 수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내놓았다[풀무원 제공]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내놓았다[풀무원 제공]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는 크림을 넣어 발효해 크림 특유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진한 식감이 특징이다. 풀무원다논 만의 기술력을 통해 적은 산미와 건강한 단 맛이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장 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다논 독점 유산균 등 한 컵(80g) 당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아이러브요거트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데일리 요거트 제품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이번 신제품 생크림요거트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요거트 세계 판매 1위 다논의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1~2020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