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년 역사 속 특산품 대명사로’ 정관장, 창업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KGC인삼공사가 창업 122주년을 맞아 12월 3일부터 19일까지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창업 122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인삼관리 업무를 전담하는 국가 공식 기구인 삼정과가 설립된 1899년 12월 1일을 역사적 발원으로 천년 전통의 고려인삼을 지켜가고 있다.




KGC인삼공사측은 계약재배만을 고집하며 청정 원료 인삼을 생산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한 결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이어 현재는 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122년 역사 속에서 정관장은 대한민국 특산품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창업 122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정관장은 창업을 기념하여 역사와 가치를 새긴 ‘홍삼정 마음에디션’ 신제품 출시 혜택을 마련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240g)’에 연말 분위기를 담은 레드 원통형 패키지와 골드컬러 레터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기획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2년 52주 매일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52주 건강다짐 다이어리’ 굿즈와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네이버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까지 담았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기능으로 정관장 홍삼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관장 로드샵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 1만점과 네이버 포인트 2만점, 총 3만점의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정몰 재구매 쿠폰 1만원과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이 적립된다.




창업 감사이벤트로 2022년 설명절에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입하거나 정관장 포인트 5천점 이상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300명) 5만점, 2등(500명)은 3만점, 3등(20,000명)은 1만점, 참여자 전원에게 5천점의 정관장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관장 멤버스 신규 고객에게는 ‘굿베이스 비타민B 에센스’를 제공하는 한편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 추가시 5천원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홍삼은 122년 동안 선조들이 지켜왔던 가치와 정신을 계승한 대한민국의 유산이다”며 “정관장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12.0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