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신세계푸드, 올반 X 곰표 컬래버 밀눈핫도그 3종 출시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신세계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이 다양한 이색 협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곰표’와 만났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대한제분 ‘곰표’ 밀가루와 협업해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뉴트로 열풍을 타고 젊은 층 사이에서 컬래버 맛집으로 떠오른 ‘곰표’와 협업을 통해 그동안 주로 자녀들을 위한 간식으로 올반 찰핫도그 간편식을 구입했던 주 구매층을 재미를 쫓는 2030세대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는 곰표 밀가루를 활용한 프리믹스로 반죽해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할 뿐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한 로스팅 밀눈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종류는 ‘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등 3종이다.

정통 맛인 ‘밀눈핫도그 플레인’은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를 넣어 진한 육즙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한 ‘밀눈핫도그 닭가슴살’은 청양고추의 칼칼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밀눈핫도그 모짜렐라치즈’는 스트링치즈를 통째로 넣어 쫄깃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냉동 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서 1분간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세계푸드는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가격으로 첫 선을 보인다. ‘올반 핫도그 대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밀눈핫도그 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은 올반 찰핫도그의 고객층 확대를 위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식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협업마케팅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