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라치카 가비 출격’ 아몬드브리즈 라이브방송 진행

by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1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엠넷(Mnet)의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로 화제가 된 댄서이자 안무가 그룹 라치카의 리더 가비(신지원)가 출연한다.




아몬드브리즈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이번에는 여러 방송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를 보여준 가비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방송은 미국 교포 느낌의 억양과 제스처로 ‘교포언니’라는 별명을 가진 가비와 함께 ‘한국에서 즐기는 캘리포니아의 맛’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아몬드브리즈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아몬드브리즈의 맛을 춤으로 표현하는 시간을 비롯해 아몬드브리즈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공유할 예정이다. 평소 가비는 아몬드브리즈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진정성 있는 시음 후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가비의 춤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와 아몬드브리즈를 더 맛있게 먹는 나만의 꿀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구성돼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가비와의 협업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장기화된 거리두기로 지쳐 있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몬드브리즈가 임인년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라이브 방송과 제품 할인 혜택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비타민E와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한 팩(190ml)의 열량이 비교적 낮은 편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중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콜릿 맛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