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자장면 먹으러 왔어요’…하림 더미식X하림펫푸드 더리얼 '팝업스토어' 북적

by리얼푸드

반려견 위한 ‘더리얼 유니자장면’ 출시 기념으로 열려

더미식X더리얼, 20일까지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The미식(더미식)과 하림펫푸드 브랜드 더리얼이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중인 팝업스토어 행사에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하림에 따르면, 20일까지 이어지는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팝업스토어행사는 하림 더미식과 하림펫푸드 더리얼 브랜드의 콜라보(일시적 협업) 제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자장면 ‘더리얼 유니자장면’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림 제공]

[하림 제공]

[하림 제공]

[하림 제공]

하남 스타필드 1층 중앙메인홀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 행사장에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면 더리얼 유니자장면 시식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인화 이벤트와 하림 더미식, 하림펫푸드의 더리얼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리얼 유니자장면’은 사람이 먹는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을 응용해 콜라보한 반려견 전용 제품이다. 돼지고기를 곱게 다져 캐롭파우더와 함께 볶아내고 옥수수면으로 면 모양을 만들었다.


하림 관계자는 “고객들과 반려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하고자 협업 기획한 팝업 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