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당 937개씩 팔렸다”…일일하우 프로틴밀, G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자동차]by 리얼푸드

29일 오전 6시, 최저가 기회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오는 29일 오전 6시에 GS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대두, 완두, 쌀 최적의 배합으로 만든 100%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한 팩당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일하우 제공]

[일일하우 제공]

100% 식물성 식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 40%에 달하는 22g 단백질을 함유했다. 또한 기존 식물성 단백질 식품의 한계를 보완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까지 갖춘 완전 단백질 식품으로,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 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 없이 영양을 채웠다. 또한 유당이 없어 소화 기능과 근육량이 저하되는 5060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비건(vegan, 완전 채식) 인증도 획득해 채식주의자들까지 즐길 수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 분들이 일일하우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2.1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