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 진행

[비즈]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지니오S’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을 진행한다.


30일 네스카페에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고, 블랙 커피는 물론 우유 거품기 없이도 라떼를 선사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네스카페 제공]

[네스카페 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는 아메리카노, 라떼를 포함해 폭 넓은 커피 선택지를 제공하는 캡슐 커피머신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는 2월 28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시리즈를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일부 매장에서는 지니오S 시리즈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캡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머그컵과 텀블러, 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월 중순에는 특별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는 기능에 따라 ‘지니오S터치’, ‘지니오S플러스’, ‘지니오S베이직’으로 구성된다. 대표 모델인 지니오S터치는 4단계 온도 조절과 에스프레소 부스트가 가능한 커피머신으로, 집에서도 쉽게 라떼와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으며, 스타벅스 커피 메뉴와 클래식 아메리카노, 시원한 콜드브루까지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홈카페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캡슐 커피머신이 소비자 사랑을 받으며 일상의 한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올해는 다양한 맛과 종류의 커피를 나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통해 커피가 선사하는 일상의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떼천재 지니오S’ 캠페인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 이마트 등 각종 온오프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3.01.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