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 이루세요' 두끼, 갓생 버킷리스트 이벤트 진행

[비즈]by 리얼푸드

13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갓생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두끼에 따르면, 이번 갓생이벤트는 참여형 테마 이벤트로, 올초에 다짐했던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갓생은 ‘갓(GOD)과 인생’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칭하는 MZ세대의 유행어다.

[두끼 제공]

[두끼 제공]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갓생이벤트는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올해 세운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면 된다. 해당 리스트를 작성한 이유를 달면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경품은 두끼 2인 식사권, 음료 교환권, 영화관람권 그리고 도서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두끼 관계자는 “버킷리스트를 세우고 실천하고 있거나,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두끼만의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7일 예정이다. 갓생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SNS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orgeous@heralcorp.com



2023.03.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