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사전 평가 최고점”… 배스킨라빈스 ‘블랙 슈가 밤’ 선봬

[자동차]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제품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평점을 받아 기대감을 높인 ‘블랙 슈가 밤’을 한정 출시한다.


22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블랙 슈가 밤’은 달콤한 밀크티와 짭짤한 까망베르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에 ‘흑당(블랙슈가)’ 리본을 두른 메뉴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맛 만족도와 콘셉트 등 여러 지표에서 내부 소비자 평가 7.0점 만점에 종합 5.5점 이상을 받은 제품을 선별 출시를 하고 있다. '블랙 슈가 밤'은 최고점에 가까운 종합 6.2점을 기록했다. 신제품은 흑당이 물결처럼 흘러내려 호랑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해 소비자 사전 평가에서 역대급 점수를 기록한 ‘블랙 슈가 밤’이 탄생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3.03.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