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푸드 ]

브리타, 지구의 날 기념 ‘친환경 스테이’ 이벤트 진행

by리얼푸드

한달살기 숙소추천 플랫폼 ‘리브애니웨어’와 협업

장기 숙박권 및 브리타 정수기 증정 예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한달살기’ 숙소추천 플랫폼 ‘리브애니웨어(Live Anywhere)’와 협업해 ‘친환경 정수기와 함께하는 친환경 스테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브리타에 따르면, 브리타는 플라스틱 생수 사용을 줄이고 탄소 배출 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브리타 제공]

[브리타 제공]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브리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협업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친구 태그,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공유하고 리그램할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참여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있다. 조건을 모두 충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리브애니웨어 장기 숙박 쿠폰 (1명), 6만원 상당의 브리타 프리미엄 정수기 스타일 XL (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4월 28일 브리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리타 관계자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브리타와 함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정립해나갈 수 있도록 브랜드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타는 리브애니웨어와 올해 2월부터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하는 친환경 스테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브리타 정수기가 설치된 전국 2백여개 숙소는 리브애니웨어 앱에 접속해 ‘친환경 정수기’ 옵션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